따라서 10대 청소년과 같이 내원한 부모님들은 이 시기가 코수술을 해도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 지 걱정이 많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수술이 가능한 시기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우리나라 사람을 비롯한 동양인은 전체적으로 코가 낮고 코끝이 뭉툭하다.
코 수술은 코의 성장이 끝나기 전에 코 수술을 받게 되면 성장에 지장을 주거나 변형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미용목적의 성형은 17-18세 이후에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코수술 후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재수술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수술은 첫 수술보다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으며, 성공 가능성도 낮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수술을 결정하기 전에 전문 의료인의 정확한 진단과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 화려하게 높인 것 때문에 약간 들창코처럼 코끝이 넘 들려있긴 했는데 그건 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코에 피딱지가 넘 생겨서 코가 막힌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난 정말 다행히도 그러진 않았다. 콧물도 너무 많이 흐르지도 않았고 평소처럼 코로 호흡하기 편안했다. 그리고 자가늑이 갈비뼈 쪽을 절개하고 꼬매고 이러기 때문에 가벼운 수술이 아니라서 시간도 조금 더 걸리고 그만큼 더 비싸다고 했다. 너무 부어있거나 멍이 심하면 7일차까지 쉬려고 했는데, 경과가 좋아서 그냥 마스크 쓰고 출근했어요. 3일차인데도 멍이나 붓기가 넘 없어서 신기했어요.
나는 귀 연골이 아니라 늑연골 수술을 추천받았다. 찾아보니 귀 연골은 나중에 처지기도 하고, 화려한 코엔 늑연골이 더 어울린다고도 하더라. 겁쟁이+엄살이라면 우주최고 원탑찍을 제가 코수술을 앞두고 있어요.. 입문을 어떻게 했는지 물어봤더니 자기는 누나들을 좋아하고 예쁨받는것도 좋아한댔다.
직접 내돈내산한 기능코 + 미용코 수술 후기에요!!! 수술 방법과 병원, 비용, 3일차까지의 생생한 후기를 ... 지금까지 코수술 후 관리 중, 코성형 부작용인 염증의 예방과 치료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코뼈의 골막 바로 아래 부분에 실리콘 등의 보형물을 삽입해 콧대를 높이며 코의 끝은 자가 연골을 이용해 자연스러움을 유지시켜줍니다. 보형물에 피부가 눌려 점점 얇아지다가 발생하며 과거 L자실리콘을 사용한 코성형에서 발생확률이 높다. 콧대와 코끝, 코 기둥까지 모두 실리콘으로 이뤄진 L자실리콘은 코 기둥과 코끝 피부를 강하게 압박해 피부를 점점 얇아지게 만든다.
혹자는 코성형 시 구축의 원인으로 실리콘 주위 캡슐, 피막을 강조하기도 하는데, 캡슐이 염증이나 구축의 악화요인이기도 하지만, 캡슐이 없더라도 염증이나 구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 코성형 시,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같은 합성물질 재료가 사용되게 되는데, 이 부위에서 (낮은 확률이지만) 이물반응이나 염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흔히 코성형은 ‘가격 값을 한다’라고 이야기합니다. 즉, 대표원장이나 선호도 높은 의료진은 당연히 비용이 비쌀 수밖에 없고, 이에 따라 만족도도 높기 때문입니다. 반면 경험이 많지 않은 의료진은 저렴할 수는 있으나 재수술까지 염두해둬야 하기 때문에 결국 총가격의 차이는 크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매부리의 뼈 부분은 제거되었기에 위쪽의 매부리는 없어졌으나 연골 부위의 매부리는 덜 정리되었기 때문에 아래쪽 매부리만 남게 됩니다. 그만큼 이부분에 대한 정보는 중요하고, 코성형을 고민중이거나 받으셨다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입니다. 만약 세척했는데도, 염증이 잡히지 않은면, 결국 실리콘이나 이물질을 모두 제거해야 한답니다. 이때 치료나 관리를 제대로 받지 못하면, 코수술 부작용 등 결과에 직 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게 됩니다. 내가 피부가 얇고 이마가 꺼져있는 편이라 많이 올리면 아바타상된다고해서 콧대 중간부터 자연스럽게 코끝까지 올렸는데 의사샘 말 듣기 잘한 듯. 마스크는 이미 생활 필수품이 되어 있으므로 코성형 후 마스크 착용법에 대해 공유해 드리는 것이 좋을 거 같아 글을 씁니다.
그래서 수술을 하고도 답답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레이저로 축소하는 수술을 하는 경우는 그런 부작용이 거의 사라졌다고 하셨다. 코 수술 후 절대절대 집에 혼자 가기란 불가능하다고 본다. 기증늑과 자가늑 선택이 있었는데 기증늑은 다른 사람의 늑연골이기 때문에, 그 사람의 나이도 연골 상태도 모르고 무엇보다도 남의 것이기 때문에 염증이 날 확률도 자가늑보다 높다고 했다. 우선 병원을 참 많이 알아보고 알아봤는데, 내가 원하는 건 자연스러운 코가 아니라 한 티가 조금 나더라도 좀 드라마틱한 변화에 화려한 코를 원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수술해주는 곳보단 화려한 코를 잘 해주는 곳 위주를 찾기 시작했다. #코성형수술 후 #코성형수술2주차 후기를 남겼는데 #리얼후기 #솔직후기 #내돈주고내가성형한후기 라 정말 주관적인 생각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구축으로 인한 코수술은 삽입된 인공 보형물은 모두 제거를 하고 자가 조직으로 코 모양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경우 자가 조직이면서 연골의 양이 풍부하고 지지력이 좋은 자가늑은 구축코 재수술에 있어 좋은 재료가 됩니다. 간혹 자가늑 코수술은 실리콘 보형물을 사용했을 때 보다 코 모양이 덜 예쁠 것이라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는 오해이며 비록 난이도는 있지만 노하우만 충분하다면 원하는 코 모양을 만드는 데는 문제가 없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면 간단한 교정을 통해 충분히 개선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만약 이러한 단점들로 인해 자가늑 사용에 거부감이 있다면 대신 기증 늑연골을 고려해 볼 수 있겠습니다.
나도 오른쪽 눈 옆 부비동에 농이 있었지만, 다행히도 위험을 감수할 정도의 상황은 아니니 안심해도 된다고 하셨다. 부목 빼니 그대신 7일 간 물이 못닿은 코 때문에 피지 한가득... 집 오자마자 드디어 바로 세수를 조심스럽게 했다.
수원오피 수원오피 수원 오피사이트 수원 오피사이트